슬라임 랜처(Slime Rancher) 공략 - [2-7] 헌터 고르도 슬라임(열쇠)

안녕하세요, 스토리 텔러입니다.

이쯤 오셨으면 중반 이상 게임을 진행하셨다고 생각하여 초반에 얻게 되는 포탈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꼭 농장부터 시작하여 걸어가는 길을 안내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포탈은 해당 항목에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고르도 슬라임 정보가 알고 싶으신 분은 슬라임 랜처(Slime Rancher) 공략 - [2] 고르도 슬라임 정보 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든 고르도 슬라임 위치 정보는 목장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먹이 판정에 대한 글도 위 글을 참고해 주세요.

 

1. 헌터 고르도 슬라임 위치(보상 : 헌터 슬라임 * 10, 일반 상자 * 2, 열쇠)

헌터 고르도 슬라임을 위한 준비물 : 고기(필요한 음식의 총량 50. -> 남수탉 25마리 혹은 다른 고기 50개)

선착장 앞에 있는 포탈을 이용하기 때문에 첫 번째 냥이 고르도 슬라임 선행이 필요합니다.

영상이 편하신 분들은 영상을 봐주세요. 스크린샷과 영상에서 안내하는 길이 같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좀 시야가 좋지 않은 스크린샷이 있어서 영상을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꿀 고르도 슬라임이 있는 언덕 앞입니다. 시작지점까지 가는 길을 보시려면 슬라임 랜처(Slime Rancher) 공략 - [2-3] 야광 고르도 슬라임(열쇠), 꿀 고르도 슬라임(열쇠)을 참고해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
언덕을 오르지 않고 오른쪽 길로 가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2
폭발 고르도 슬라임이 시야를 가렸네요 ㅠㅜ 앞에 다리가 있는 곳까지 쭉 가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3
앞에 보이는 곳까지 건너야 합니다. 제트팩을 이용하세요. 물을 건너고 쭉 직진합니다.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4
물을 건너서 직진한 모습입니다. 계속 가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5
에임이 가리키는 방향으로 쭉 가주세요. 앞에 보이는 가장 큰 버섯 오른쪽까지 갑니다.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6
이전 스크린샷에서 보이던 가장 큰 버섯 옆입니다. 계속 직진합니다. 이번에는 눈 앞에 보이는 가장 큰 버섯의 왼쪽으로 가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7
버섯 왼쪽에 선 모습입니다. 앞에 보이는 분홍색 장식물 옆까지 갑니다.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8
물을 또 건너야 합니다. H 모양이 있는 곳으로 가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9
앞에 보이는 경사로를 오르지 말고 그 왼쪽으로 가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0
앞으로 쭉 갑니다.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1
계속 갑니다.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2
시야가 좋지 않네요 ㅠㅜ 왼쪽에 작은 다리가 보이는데 건너주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3
통로를 따라 내려가서 오른쪽!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4
버섯 위에 헌터 슬라임이 있지만 보이지를 않네요. 버섯 위로 올라가서 가까이 다가가시면 보입니다. 참고로 바닥부터 제트팩으로 오르려면 높이가 살짝 모자릅니다. 그러므로 주변에 바위 같은 걸 한 번 밟고 뛰어서 제트팩을 사용하세요.
헌터 고르도 슬라임 찾아가는 길15
도착~

 

슬라임 랜처에 관한 다른 공략 글